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유선상담은 진행하지 않으며 카카오톡 상담은 평일 오전 11시 ~ 오후 5시까지 가능합니다.
디자인 수정관련 문의는 게시판과 메일로 요청주세요.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하시는 질문과 답변 리스트입니다.
목록에 없거나 충분하지 않은 내용은 문의게시판을 통해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요 :)

게시판 상세
제목 한국어 템플릿을 복사해서 영어나 다른 글로벌 언어 사이트에 사용해도되나요?
작성자 suhonstudio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5

한국어 디자인은 반드시 한국어 사이트에만 사용하셔야하며

1개 스킨 구입 후 복제하여 여러 사이트에 적용하거나 다른언어에 사용하시는 경우 저작권 위반에 해당됩니다.


디자인 사용범위는 스킨 1개당 1개 사이트에 해당됩니다. (무단복제하여 여러개 사이트 사용 불가)


글로벌 사이트 또는 여러개 사이트에 사용 원하실 경우 정당한 비용을 결제 후 사용하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글로벌 버전의 경우 단순 텍스트 수정만으로 언어전환이 불가능하여

필요하신 언어에 맞게 제작된 전용 버전을 구입하셔서 사용하셔야합니다. 


단순히 메뉴명이나 눈에 보이는 텍스트들만 수정한다고 하여 글로벌 언어로 쉽게 전환되는 것이 아니기에 전용버전을 따로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은 눈에 보이지 않는 수 많은 시스템 파일들이 포함되어있기에 겉으로 보이는 문구만 바꾼다고 하여 언어전환이 되지 않는 점 꼭 유의 부탁드립니다.



[ 디자인의 올바른 사용 범위 및 참고사항 안내 ]


* 1개의 스킨을 구입 하셨을 경우 1개의 사이트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단복제하여 멀티쇼핑몰에 사용 하는 것은 저작권에 위반되며, 각종 기능사용 제한과 에러의 원인이 됩니다.

* 쇼핑몰의 각종 기능페이지들은 (회원가입,주문하기 등.. 각종 운영시스템 관련) 단순 텍스트 수정만으로 글로벌 버전이 되지 않습니다.

* 한국어 버전을 다른 언어에 복제하여 사용시 저작권 위반에 해당됨과 동시에 각종 기능사용 제한/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 구입 전 지원언어를 꼭 확인해주시고 한국어 및 영어, 일본어 등 필요하신 언어에 맞는 전용버전을 필요하신 개수만큼 구입하여 사용해주세요.

* 무단 복제 및 직접수정하여 사용하시다 발생한 에러는 어떠한 경우도 A/S 불가하므로 정당한 비용 결제 후 올바른 사용 부탁드립니다.



카페24에서 디자인 구입 전 지원언어를 꼭 확인해주세요!



한국어 버전 구입시 (예시화면)



글로벌 버전 구입시 (예시화면 / 지원 언어별 표기내용이 다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ompany SuhonStudio Master Miso Ji Business License 409-46-62410 E-mail suhon_@naver.com